안녕하세요. 미트앤밋입니다. 오늘은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사설토토

안녕하세요. 미트앤밋입니다. 오늘은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방문했던 상원손짜장을 소개 해보려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여서 몇번 헛걸음 했으니까 확인하세요 :~) 메뉴판 먼저 보세요.

안녕하세요!!!!! 윰미입니당>< 코로나 후유증으로 고생 고생을 하고 있는데 뭘 먹어야 이게 도망갈까 고민하던 중 매운 짜장이 생각나서 지린성으로 달려가 봤어요 ♀️ 야무진 짜장면 보

우도짜장맨 데이트하기 좋은 우도맛집 중식당 안녕하세요~~ 다들 추석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에 추석때 제주도에 가서 여기저기 돌아다녔답니다. 제주도를 돌면서 우도에 들려

회사 근처에 TV에 나온 중국집 맛집이 있다고 해서 퇴근하고 저녁먹으로 가 봤다 위치는 생각보다 외진곳에 있다 오복반점 경상남도 김해시 대동면 대동로 604 영업시간 : 월~일 09:00~20:3

오늘 입니다. 검암에 있는 특허손짜장마을 소개합니다. 특허손짜장마을 주소: 인천 서구 서곶로 65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전화: ***-***-**** 수타 면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오형제 손짜장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329 별내점 오형제 손짜장마을 영업시간 월 11:00~21:20 화 11:00~21:20 수 11:00~21:20 목 11:00~21:20 금 11:00~21:20 토 11:00~21:20 일 11:00~2

팔공산엄마는돌짜장 – 칠곡 맛집 친구들과 꼭 와보세요 최근에 저는 이곳을 방문해보았는데, 짬뽕은 팔지 않는다는 사실에 조금 놀라웠습니다. 그러나, 돌짜장을 맛보기 위해 기대감을 가

가격의 가성비 집 옛날짜장을 다녀왔습니다.ㅋㅋ 혼자 다니는건 좀 또 귀찮고 싫어해서 친구가 놀러 왔을때 같이 다녀왔네요~ㅋㅋㅋ 서면 부전시장이 워낙 넓어서 조금 헤매었지만 무사 도착

해물짬뽕맛이 일품인 우도맛집 우도짜장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_^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좋은 소식으로 우도맛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우도에서 가장 경관이 아름다운

2023년 6월 10일 금용 돌짜장 저는 중국집 하면 짜장면! 짜장면 좋아해요. 그래서 남편은 우울해 하면 우선 제게 하는 말 “짜장면 먹을까?” 짜장면은 가던 집만 가게 되더라구요. 청주에선

들어오자마자!!!! 주문하고 대기표를 받았뜝니댜1!!! 기본으로 해물쟁반짜장은 꼭 먹어야된다고 하드라구요- 그냥 모든 사람들이욯ㅎㅎㅎㅎ 근데 또 탕슉도 먹어주야하거든요~? 이 날 같이

빈해원 전라북도 군산시 동령길 57 군산 짬뽕거리의 빈해원을 갔다. 군산 친구가 군산을 오면 ‘물짜장’을 먹어봐야한다 해서.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었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착석~

23.09.23. 가족 저녁 외식 짜장면 좋아하는 평강이를 위해 방문~ 자리에서 바로 주문하고 셀프 결제~ 세상 참 편해요~^^ 반했쮸? 비주얼 좋고~ 돌짜장3인에 탕슉세트 탕수육은 세트메뉴라

저녁7시30분까지 영업하고요~ 추석, 설 명절 당일과 다음날만 쉬나봅니다 청산짜장의 좋은점! 1. 면발이 쫄깃하다. 2. 짜장면이 맛이 있다. 2. 쟁반짜장에 연천콩이 들어가있다. 3. 사진엔

맛 평가 쟁반짜장 3인과 양장피를 시켰어요 해물쟁반짜장 3인분 쟁반짜장 2인 기준 20,000원 개인적으로는 일반 짜장보단 쟁반짜장이 더 맛나요 하지만 저의 최애는 간짜장ㅋㅋㅋㅋ 아삭아

원조 부자손짜장 송포동본점 경상남도 사천시 진삼로 158 부자손짜장 http://naver.me/5JJQ8EiC 원조 부자손짜장 송포동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9 · 블로그리뷰 1,707 naver.me 사천

식도락 여행! 짬뽕과 짜장이 돌에 나오는 곳을 본 적이 있나요??ㅋㅋㅋㅋ 강릉짬뽕맛집 107짬뽕입니다. 강릉에 유일한 돌짬뽕이고 찰보리가 들어간 자가제면이라서 건강하고 더 맛있을 것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중식당인 원조부자손짜장 송포동본점 부자손짜장 상호명의 식당이 몇 곳이 있는데 그 중에 송포동과 실안동에 있는 곳이 tv에 소개 된 간판에 사장님 사진이 들어간

by 지몬스터 ” 홍짜장 망원점 ” 망원역 2번출구 홍짜장 간단하게 한끼 합니다:) 망원역이랑 가까워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습니다. 찹쌀탕수육도 빠지면 섭하니깐~ 해물쟁반짜장 사랑입니다.

울주군맛집 추천 가지산 돌짜장 가지산돌짜장 영업시간 : 매일 11:3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라스트 오더 18:3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지글지글 끓는 돌판위에 짜장면과 매콤한 돼

ㅋㅋㅋㅋㅋㅋ 야채튀김오뎅을 써서 일반 밀가루어묵이랑 퀄이 틀림. 사실 시래기떡볶이만 몇번 주문해먹었는데요. 아들한번 해줬다가 쌍따봉외쳐서 냉동실 쟁여템되버린 남도분식 짜장떡볶

웨이팅하는 이유가 있는 팔공산맛집 팔공산엄마는돌짜장 팔공산엄마는돌짜장 경상북도 칠곡군 동명면 한티로 594 팔공산엄마는돌짜장 팔공산은 제가 자주 가는 곳인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글씨 다시 쓰려고 화이트로 빡빡 지웠는데 원래 내용 기억이 안남 이런 쉣 어쩌지 어쩌자 어쩌지 혜주얌 너무맘에들옹 하지만 더워죽겠는데 옷 못벗는 함정 발표해야하는데 깜빡하고 반팔

다녀온 후 출출해서 근처 맛집 “주원장밤짜장”에 다녀왔습니다. 주원장밤짜장 충청남도 공주시 우성면 단지문화마을길 10-20 영업시간 11 :00 ~ 19:00 (15:00 ~17:00 브레이크타임 / 18:40

갔었던 중식집이다. 양 많은 쟁반짜장과 탕수육이 맛있었다. 식당 외관과 홀 내부 한쪽 테이블에는 비타500이 한가득 23년 10월 01일 기준 메뉴와 가격 쟁반짜장, 짬뽕, 탕수육(대), 볶음

자가제면 가평돌짜장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101-7 가평에 위치한 자가제면 가평돌짜장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주 메뉴는 한우유니돌짜장, 해물볶음돌짬뽕, 가평잣 꿔바로우, 수제치

메뉴는 이정도! 아부지가 짬뽕밥을 시켰고 나머지는 유니짜장이랑 탕수육을 시키기로 결정했음 기본찬은 이정도다 무슨 차인지 모르겠으나 중국집에 가면 주는 따뜻한 차가 좀 차갑게 나옴

얼마전 친구들과 방문했던 당진! 유명한 중국집이 있다고 해서 들려봤어요~ 바로 쟁반짜장과 부추탕수육이 특히나 맛있는 빙빙반점입니다 무로 만든 특제 소스 부추 탕수육이 있는 #빙빙반

kbs 생생정보에서 나온 맛집이 있어요 아빠와 딸이 함께하는 여름 방학 캠핑 편으로 무진정 쪽이 나왔는데 이 곳에서 먹은 돌짜장이 정말 인상 깊었거든요 그래서 함안에 오게 되면 꼭 무

산북손짜장 영업시간 11:00~14:00 재료 소진시 일찍 마감 매주 월요일 휴무 ***-***-**** 산북손짜장 경상북도 문경시 산북면 금천로 559-1 짜잔~~~!!! 요기는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하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